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예기2 -입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0:33

    ​ 오항 때 수술하고 20첫번째네요. . ​ 담석증 증상의 진단, 입원 전의 예기는 http://candypowder.blog.me/22개 5개 08하나 67개 6


    화요일 수술 일정을 앞두고 일요일 오후에 입원했어요.수술 전에 손에 가입된 것은 담요. 수술 후의 한기가 느껴진다는 소문이 많고 담요를 1장사에 가입했다.그리고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필요하기도 했습니다.세면도구, 수건과 크림과 립밤, 안대, 실내화(저는 슬리퍼로), 텀블러, 여분의 속옷, 책과 뜨개질, 핸드폰 충전기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나쁘지 않게 제가 잘 때 쓰던 베개를 갖다 달라고 했어요.제가 조금 목덜미라서 목을 받치는 베개를 거의 매일 쓰고 그 베개를 사용하지 않았더니 불편하더라고요.저 같은 분이 계시다면 베개로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안대는 제가 깜깜해서 잘 자는 편인데, 병원은 복도가 거의 매일 밝죠. 그래서 준비하고 갔어요.


    수술 전에 몇가지 검사가 남아 있으며 조사 일정이 2일 동안 있었거든요.​의 강북 삼성 병원 1층에서 입원 수속을 받고 나는 본관 9층 간호 간호 통합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는데, 결론적으로는 병동이 좋은 곳입니다.입원계에서 자세한 설명이 부족했던 것은 다소 아쉬운 대목.입원할 때는 결제 없이 절차를 밟습니다.진료 때마다 선불 후 진료였기 때문에, 비록 시간을 모르고 지불 할 준비도 했습니다만, 아니었습니다.​ 간호 간호 통합 병동은 1반 병동보다 다소 추가 금액을 내는 대신 보호자가 없어도 병동 상활이 가능하도록 간호사 분들과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요즘혼자사시는분들도많고돌봄서비스에대한부담이있는경우도있고그리고병동감염에대한안전성사건도있어서이런서비스가있는병동이생기게될텐데요.저는 좋았어요. :)


    >


    입원하면 저는 손목에 태그가 부착된 환자의 팔찌를 하게 되고 보호자용 출입증 카드가 한 장 스스로 도착하게 되는데, 원칙적으로 면회 때만 병동에 이 카드를 이용해서 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전체를 지켜주시면 정말 좋겠지만, 사실 그런 일은 없습니다만, 원칙이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을 환자도 보호자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병원에 병문안 왔을 때처럼 언제나처럼 병문안을 오는 단체 손님을 만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몇 명의 팬들에게 자신이 있으면 라운지를 이용하면 좋은 것이군요.더욱도 좋고 5층에도 카페와 만날 수 있도록 좌석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저는 4인실의 할당에 올라왔는데 실수가 있어서 5인 곳에서 재배 분 받았는데요.오히려 창문의 관망이 좋은 좀 넓은 좌석이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그래서 침대마다 이렇게 패드가 있고 인터넷과 KBS_K는 즐길 수 있었습니다.저는 인터넷에서 다른 사이트에 접속해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


    올리브 그린색 유기농 면으로 환복했고, 같은 날 MRI가 붙잡혀 있어 촬영 현장으로 이동했다.


    MRI는 너무 무서워해서 저도 들어가기 전에 걱정을 좀 했습니다만.저는 어릴 때 테크노바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반복되는 소음이 이전 20대 때 들은 테크노 리듬으로 눈 감고 있으니까 전의 소견이....계속 반복적인 리듬이 "AVITO" 같은 단어로 들려서 도중에 울리는 소음도 왠지 그 리듬에 맞는 것 같았습니다. 흐흐


    숨 최대의 참을 때는 15초 정도였던 것 같아요.어느 분은 1분 정도 참하프니다묘 공포를 줬는데, 엄마, 아마 이런 기분이었던 것 같다.갑자기 뜨거워진다는 내용도 들었습니다만, 조금 열이 있는 것 같습니다.끝나고 제가 열감을 느꼈는지 기분 탓인지 물어봤는데 조금 열감이 있는 것 같아서요.뜨거운 게 아니라 조금 열감이 듭니다.저는 조영제 없이 MRI 촬영을 했습니다.CT 찍을 때 조용재의 갑자기 몸을 뛰는 열감과는 달라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결론적으로 모든 폐쇄 공포증이 없었던 걸로.걱정했던 MRI는 괜찮았습니다.


    >


    끝에서 끝까지 내려와 피를 가득 빼고 링거도 맞았는데, 간 수치가 조금 올라가서 그 부분에 효과가 있는 링거를 한 번 맞았죠.


    >


    수술용 정맥 주사 바늘을 팔목에 꽂은 거예요.손등이 아니라서 다행히 뜨개질도 할 수 있었어요.바늘과 링거 바늘이 이렇게 닮다니.


    >


    뭔가 아직 수술 전이고, 증상이 없는 상태입니다만, 수술 전에 입원하면 기위 환자인 것 같습니다.​ 이제 식사 전후에 약을 먹지 않으면 안 되고,(이런 수술 후 3개월까지 식전 식후 먹어야 하는 약이 있습니다... 나오는 실사들도 저지방식에 계속!!


    >


    본인 가족도 이런 수준으로 식사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며 찍어 두었습니다.게다가 난즙은 노른자 없이 흰자가 되어 있었습니다.노른자 없는 계란이라니!! 담석증 수술 후에도 채식주의자, 기름기가 없는 단백질을 식사하는 노력이 당분간 필요한 것 같아요.


    >


    그렇게 몇가지 검사와 식사 조절 약의 식사 등을 하고, 2일 동안 지냈습니다.정스토리를 너무 죽여서 제가 친구들한테 이미 환자 같았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이 수술 전에 음식을 가져다 주더라고요. 제가 진짜 병문안 스토리라고 해서 그래도 와야 될 것 같아서 그러면 수술 전에 만과인자하고 아주 건강할 때 만났어요.고마워요 친구들 진진 형이랑 품클 님도 감사합니다그렇게 걱정해준 트친도 고마워요~D수술 후의 괴로운 모습은 별로 공유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만, 여러분 비슷하지 않습니까? :)


    수술 전에 준비할 것이 있었어요.공기 흡입기인 "인스피롬"아래 왼쪽 사진입니다.피우는 게 아니라 피우는 거예요. 그러니까 흡입기수술 후 전신 마취로 폐 기능이 완전히 깨어나지 못하지만, 그렇게 되면 합병증이 일어나게 된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폐가 빨리 제 기능을 찾을 수 있도록 깊이 들이마시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수술 전에 켜자 공 3개를 모두 들 수 있었죠.그래서 수술 후에도 공 3개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기구를 이용했습니다.정 이야기 놀라운 일이 수술 후에 공 3개가 올라가지 않아요.마음껏 들이마셔야 3개를 끌어올릴 수 있었지만 이 스포츄웅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고 줄 회복에도 좋대요.지하 편의점에서 샀어요.


    >


    그리고 수술 당일 착용해야 하는 의료용 압박 스타킹은 구입하지 않고 병원에서 주셨습니다.수술 전에 신으라고 하시더라구요.수술 후 붓기 등을 예방하기 위한 두 가지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팬티스타킹이 아니라 팬탈롱인데 한때 트렌드를 했던 청다Sound의 아내 룩이 별로였어.저는 하얀 스타킹 트렌드를 안다면 당신에게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저는 정말 만약 제모를 하면 1프지앙인 여성용 면도 칼을 가져갔죠.제왕절개할 때 너무 무지했던 게 생각나서 그런데 복강경이라고 했던 것 같고, 다행히 탈모는 안 해도 된다고 했어요.물론 간호사가 제모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한 번 확인했지만, 여쭤본 결과 여성분 중에는 제모되는 일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개인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수술 스토리는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타소리석증 #타소리낭절제술 #타소리낭염 #강북삼성병원 #타소리석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