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3:35

    >


    안녕하세요 슈슈입니다그 날은 최근에 드라마를 일하면서 볼 일이 별로 없었는데, 또 갑자기 감정이 여성이 되어 연아의 세포와 막세포를 꺼내자 드라ミ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옛날에 보고 싶었던 거 다 못 보고 끝내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은 주요 내용으로 정리해 보기로 했어요.


    >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역대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스토리로 쓰려고 합니다. 당연히 이거 또 있는 슈우 마음먹은 대로잖아요~?슈슈 마음에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볼까요?​


    >


    제목은 파리의 연인사이 를 아시나요~? 돼지저금통이 박신양씨때문에 굉장히 혼란스러웠고 누구자신의 커플이라면 하는 이야기가 "얘기하자" "왜 이 얘기를 못하냐!!" 나의 사람이 왜 이 이야기가 없을 거라고!!!"라고 분노의 최고의 남자를 보이고 준 역대급 싱데레라ー도지에은마였어. 2004년 6월 하나 21부터 시작해서 20부작의 최고 시청률이 무려 57.6Percent!


    이때 청스토리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소견을 했던게 어렸을 때 같고 요즘도 보면 오싹하고 심장이 간지럽지만 너에겐 로맨스의 최강자를 보여줬어요. ​​​​


    >


    ​의 제목은 천국의 계단 2003년 하나 2월 3개 날 시작하고 20부작으로 최고 시청률 42.4%!​ 모두 게재도 중요한 것은 권상우 최지우가 없다.... 신현준이라는 거.


    >


    이 맨발의 기봉이였던 우리들의 핸섬을 올려줘~!!! '노래 천국의 계단'에서는 정말"마소움아프"서브 남 상주 역을 맡게 된다, 권상우의 "천국의 계단"의 금지된 사랑에서 4명의 남녀가 영원히 끝나지 않는 사랑을 완성시키는 그런 마소움아프의 "뜻밖의 "!


    명대우김 태희가 숨겨지는 딸로 나와서 타고난 미모를 보여줘 매우매우 승부욕이 강한 여자로 나와 이 상황이 무서웠습니다..미워 권상우의 명대사가 있습니다.사랑하는 사람은 돌아오는 거야.아무리 먼 길을 돌아도 결국 돌아올꺼야. 사랑은...! 돌아온다구! (부메와 필리링 여기서 나오는 김범수 보고 싶다) 가 최고의 습곡으로~


    >


    내가 제1 괜찮아요.는 배우가 원래는 윤은혜의 것이었습니다. 제목은 궁전 2006년 1월 111에 처음 24부작으로 끝 나의 심리에는 1위이지만, 최고 시청률 27.1%!


    제가 생각했던건 윤은혜씨의 신채경역일때가 아냐! 라는 말투였어요송지효가 모두 함께 해 주고, 가슴 아픈 사랑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내 감정을 슬퍼한다.핫토


    >


    명제리프는 아무래도 "그래, 안녕히 계세요, 효린아..." "안녕...나의 왕자님.."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후후후 요즘 키보드 쓰면서 조금씩...


    >


    딱 봐도 알 수 있죠~?최근에 갑자기 올라왔거든요.제 검 정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하나 6년 하나 2월 21에서 하나 6부작의 제목은 도깨비 최고 시청률은 20.5퍼센트


    공유귀신과 이동욱 저승사자가 여성의 감정을 녹이며 절실했던 드라마였습니다.명대사는 "백 년을 살고, 어느 날이 적당한 날에 일의 사랑이었다고 백년하기를 하늘에 허락을 구한다.


    >


    제 인생 막장 드라마였어요.제목은 아내의 유혹 2008년 11월 3개에서 총 129부작으로 최고 시청률 37.5%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라 할만큼 난 사랑받았다 희한합니다. 한때 현모양처였던 여자가 남편에게 버림받고 가장 무서운 여자가 되어 남편을 유혹해 파멸에 이르게 하는 복수극!!


    >


    명대사는 스카이캐슬의 선생님 역이었던 김소현씨가 "민소희!!!" くっ くっ くっ くっ くっ くっ ..." ..." ..." ..." ..."...


    >


    이 도우루와마은 제가 정예기 그에은츄은아헷동는 것만 자신이 되어 제1에 좋아했던 타이틀 제품인 그녀 2017년 6월 161에 20부작의 최고 시청률 12.1%


    아주 끔찍한 인연으로 다시 만나게 된 두연의 엇갈린 삶에서 이들의 선택이 들려주는 이야기.김희선 형과 김선아 형, 정예기 사랑해!


    >


    명 대사는 인생을 얘기하니까 그냥 내가 먹고 싶은 걸 먹고 내가 가고 싶은 사람을 가고 내가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며 사는 게 다 그렇게 안 되면 화를 내지 않고 하게 되면 되고 늙는 게 인생이고 그 사람과 사는 동안 나는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하루 0개 정도 가미된 버린 이 만큼 우이소교은도 의견에 젖어 정 이야기 다시 봐도 좋은 슈슈가 뽑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


    이상으로 아주 좋은 슈슈의 순위였지만... 와인만 나쁘진 않으니까 괜찮아.


    >


    나의 이치가 아니라는 사람의 펀치!


    #역대드라마시청률 순위 #역대드라마 #드라마시청률 순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