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하나2만번 테스트 속 혹평 아닌 호평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3:05

    >


    12만 회절도 열것을 반복하면 디스플레이가 마을 나쁘지 않아서 20만번이나 글 솜씨 없다는 삼성 전자의 약속이 마치고 지키지 못한 것이라고 나쁘지 않아서 온 뉴스지만 갤럭시 폴드를 기다린 것은 평가가 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요. 씨넷의 연구 시험을 보면, 제품 보증 전문 회사 스퀘어 블레이드의 1개 이름"폴드 보트"를 이용 칠로, 갤럭시 폴드를 무한으로 접어서 전개했습니다. 특히그테스트를유튜브로생중계했는데전세계의주목을끌었던테스트이기도합니다.


    >


    이번 갤럭시 폴드 테스트 영상을 보신 분이라면 실제 사람의 행동보다 과장되게 접고 전개를 반복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억지로 접어서 펼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갤럭시 폴드는 이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한 번에 2만 번 이상 절척 메인 디스플레이 왼쪽 화면이 꺼지고 힌지가 풀리는 등의 이상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


    아내 sound에는 오히려 갤럭시 폴드 내구성 시험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 자신 왔지만 비즈니스 인사이더에서는 영상 속 오디오를 들어 보면 갤럭시 폴드가 당싱무바탄게 닫히고 있는 sound를 알 수 있는 누군가 그렇게 자주 혹은 하나 4가끔 연속에서 갤럭시 폴드를 닫구 나운 없다고 지적해 슴니다.


    >


    이쪽에 셈모파 1가장 큰 사건은 삼성 폴더블 폰 시험 때 마찰열에 의한 손상을 고려하지 않고 테스트한 것에 대한 지적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이만큼 버틴 삼성 갤럭시 폴드의 제품에 대해 오히려 대단하다는 이야기가 과도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의 갤럭시 폴드 제품이 이 검토에서 이렇게 오래 살아남았다는 것은 매우 인상적이라는 소견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의 하나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출시 이후 수요가 제공을 초과해 매진이 이어지고 있어 갤럭시폴드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습니다. 어떻게 보면 디스플레이 힌지 결함으로 출시 일정이 철회되는 등 적지 않은 우여곡절을 겪었기 때문에 저도 이렇게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지만 예상과는 전혀 다른 정세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


    높은 완성도가 입소문으로 알려져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쪽에 관심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저도 삼성폴더블폰 제품을 직접 사용할 기회가 있어서 후기 작성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면 디스플레이의 주름, 무거운 무게의 걱정도 있었습니다만, 그것을 의식하지 않으면 사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다만 주름살은 자신의 무게는 의식하면 느껴지는 부분이다.


    >


    >


    갤럭시 폴드의 메인 디스플레이는 7.4인치이다. 숫자상으로는 최근 출시된 6인치대 스마트 폰과 큰 차이가 없지만 동영상 ㆍ, 웹툰의 같은 멀티 미디어를 이용하면 기존 스마트 폰과 경험 차이는 유난히 크게 느껴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특히 태블릿처럼 탁 트인 화면을 보여주기 때문에 영화 등 콘텐츠를 볼 때 몰입도가 높습니다.


    >


    기존 스마트 폰도 최대 2개의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면 신 창문이 작은 잘못된 터치를 하기 일쑤였던 데 비해서 화면이 커서 최대 3가지 앱을 동시에 구동하는 멀티 태스킹은 정이 좋았던 부분이다. 영상을 보면서 카카오톡을 하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그만큼 넓은 화면을 통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태블릿으로 했던 것과 똑같은데 그것을 다시 접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확실히, 측면에서 보면 주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정면으로 마주하면 영상을 보거나,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앱을 이용할 때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한편, 움직이면 화면의 각도도 맞추고, 주름에 명확하게 나타나기도 할 것입니다. 그러나 4.6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7.3인치 메인 화면을 오고 가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게다가 톡톡 부러뜨리거나 펴서 접으면 앱 전환에 걸릴 때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해 보면 그 장점이 단점을 숨기지 않는지 소견입니다.


    >


    제가 사용하는 동안 삼성 갤럭시 폴드 제품을 사용하는 며칠 동안은 힌지 자신의 디스플레이 사고는 전혀 없었습니다.이 때문에 위에서 씨넷이 테스트한 내구성을 논하는 데는 이르지만 실제로 테스트를 통해 2만 번을 버텨왔다는 것은 그만큼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물론 이것은 접어서 늘리기로 했을 때 디스플레이가 의문이지만 강화유리 등이 부착되지 않아서 떨어뜨렸을 때 내구성은 좀 다른 사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장단점이 있었는지는 아래 삼성 갤럭시 폴드 후기를 통해 폴더블폰의 장단점을 살펴보세요.


    >


    역시한 이 최신 유헹룰 이어 폴더블 폰 2즉, 갤럭시 폴드 2 2세대의 발매 정보도 있으므로 확인하고 보세요.​, 삼성 갤럭시 폴드 후기 폴더블 폰에 장단점 https://blog.naver.com/gyoil/221654429801


    갤럭시 폴드 2 2세대, 삼성 출원한 폴더블 폰 2디자인을 예측?https://blog.naver.com/gyoil/22개 6608하나 4656


    삼성 갤럭시 S하나하나 발매 1예상 스펙 및 카메라, 디자인, 홀로그램 https://blog.naver.com/gyoil/22개 669808706


    씨넷 연구 테스트 풀버전 영상


    Live test: Watch how many folds the Galaxy Fold cantak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