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원주 공연 송가인보려고 예매했어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21

    미스트로트 원주 공연 송가 보려고 예매했어요.평소 TV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현실성 없는 드라마는 일절 보지 않는 제가 유일하게 가끔 보는 프로그램은 뉴스나 자연스럽습니다.몇달전부터 우연하게도 TV조선에서 트로트 오디션프로그램인 나중날은 미스트로트에 푹빠져 재방송 비용까지 들 정도로 미트홀릭이 되어버린 한 사람. 즉 완전히 트로트에 빠져버렸습니다. 5월 5일경부터는 전국의 몇몇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콘서트를 한다길래 쵸은이에키 서울 올림픽 체육관에 가야어라.개념까지 했어요~ 얼마 전 이・승쵸루콤사ー토을 원주 공연/서울 올림픽 공원과 2곳에 가서 직접 보면.. 원주에서 보는게 하루카~ 잘 보이고 입장료도 저렴해서 집중이 더 잘되있어서 다행이에요.. 그래서 서울 공연은 안타깝게도 포기했습니다.딱 저처럼 미트홀릭 분들의 항의? 협박? 부탁등으로 이번에 추가로 콘서트를 연기했다는 소식이 들렸어요.


    저는 기사를 늦게 읽었는데요. 급히. 잉토파-에 가고 예매를 했습니다.


    결론은...좌석이 너무 많이 빠져서....좋은 뷰에서는 볼 수 없고 뒤틀린 자리에서 관람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 조금 아쉬웠습니다.서울이 과인 부산 등 대도시에서 하는 것과 입장료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소음이 좀 있습니다. ​ 원주는 r바로 110000원으로 자리가 99000원 a석 88000원~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1회에서 바지 않고 본 미스 트로트~~~재방송도 발견한 이유는 즉각 손 카인 씨 때문이었는데요~얼마 자신 music을 발소움 똑똑 부러지게 잘하는지입니다 다른 땅에 콘서트를 합니다. 길고 내심 원주는 안오겠다고 자신했는데! 와~ 집 근처 타투 공연장에서 하게 돼서 너무 좋아요.그러면 저처럼 미스트로트 송가인 님 팬분들의 콘서트에 가고 싶다면 #인터파크 송가인 미스트로트 예약하는 비결을 한번 알아볼까요?​


    >


    >


    >


    >


    좌석은 만엔에서 88천원까지 3종류로 보입니다.만원차이 정도라서 왠만하면 r석을 선택하는 것이 좋겟죠우라. 그런데 좌석이 별로 없습니다.​


    >


    >


    >


    >


    >


    >


    >


    >


    >


    예약은 완료 되었습니다. 입금 후 완료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았어요.우편으로~7월 23하나 날 입장권을 받죠?너무 더운 8우오루쵸쯔 0하나 한여름 일~한석에 꽤 상당히 의미 깊게 기억에 남을 즐겁게 콘서트가 될 꺼라고 믿습니다 ^^ 완전 와인~~~기대되고 설렙니다. ^^


    >


    >


    >


    원주 외에도 #미스트로트 투어 공연 장소는 아래쪽에 있습니다.만약 다른 곳에서의 공연도 보고싶다면


    이렇게 지면명을 검색하신 후에... 찾아보신 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좌석이 있지 않습니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