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기능항진증치료 티컨트롤 꾸준히 삼키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2:18

    몇 년 된 것 같은데, 이유 없이 콩팥이 빨리 뛰고 호흡까지 어려운 증세가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고 더위를 못 참겠고, 더불어 땀은 그리 나쁘지 않고 여름이면 민망할 정도로 흐르는 땀을 견딜 수 없으니, 짜증을 내 먹는 것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마르고, 잠도 제대로 못 자는 것이 정스토리 너희에게 피곤한 밤이면 잠은 제대로 못자고, 목은 또 왜 자꾸 붓고, 피곤하고, 힘든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 그곳에 가면 모 현상까지 전혀 나쁘지 않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


    본인은 이러한 본인의 증상이 특별히 몸이 좋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왜 이러냐고 한탄했습니다. 그런데 본인의 이런 모습이 가장 힘들었던 건 아마 가족이 아니었나 싶다. 남편이 어떤 날 더 이상 참을 수 없는지,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도대체 왜 그러는지 알아보고 본인이 되자고 했어요. 본인도 지금까지는 제가 아픈 게 아니라 그냥 피곤할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이제 아이들도 다 컸는데 엄마가 그렇게 짜증을 내시고 늘 그렇듯 피곤해진다는 말만 하니까 아이들이 점점 제 눈치를 보고 할 얘기가 없어지면 걱정이 되더라고요. 순간 머리가 지끈지끈했어요. 나는 단지, 자신의 몸의 괴로움 밖에 보이지 않았던 본인? 내 눈에는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어떤 엄마가 이렇게?! 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더듬어 보지 않았다. 참다못한 남편이 주위 사람들에게 나의 증상을 대충 이야기하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물었는데, 아는 형 한 명이 그분의 아내도 본인과 대등한 증상으로 괴로워해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는데 요즘은 갑상샘기능항진증 치료과정을 거쳤다고 한다.


    >


    나도 그런 생각을 안 한 게 아니었다. 얼마 전 방송에 출연하자 나쁘지 않다던 한 여가가 그 가창력이 좋았던 목구멍에서 질환이 발견돼 잠시 활동을 중단합니다라는 스토리를 듣고 어디가 아픈지를 보다가 저와 너희의 대등한 증상을 가졌다는 것을 알고 조금 걱정이 됐어요. 그 문제는 설마! 라고 생각해서 저에게는 그런 병이 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가수의 증상이 그렇게 닮았다는 걸 알면서도 설마 했다니 나는 전혀 답이 없는 여자였다. 그것은 자가면역기관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고, 갑상선을 자극하여 호르몬 분비가 과도하게 일어난다는 것인데, 그에 따른 가장 큰 문제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것이었다 ​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검사를 해서 정확한 상태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남편이 강력히 원해서 검사를 받으러 가야 하는데 은근히 겁을 먹기도 했어요. 아마 이전 본인도 검사를 하고 싶고 확인해 보고 싶었지만, 그보다는 본인이 가장 최악의 스토리인 암 선고를 받을까봐 본인이 이야기하면서 부인했을 수도 있다는 소견을 했습니다. 남편이 예약을 한다고 하면 본인은 보통 마스크를 쓰는 거였어. 전화로 예약을 하는 남편을 보고 날짜를 정하는 소 sound를 듣고 달력에 3개 뒤였다. 환자가많아서당장은검사가힘들어도무엇보다환자가많기때문에의사때에는맞추기가힘들었다고합니다. ​


    >


    아니, 아무리 행복해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번 검사를 하고 한번 진료를 받는 것이 이렇게 힘든지를 알고 싶었다. 그런데 이 부분과 관련된 질환이 매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괜찮은 가장 많이 발생 하는 나쁜 아닌 이가 30대~40대 여성에게 가장 많이 나쁘지 않은 타격이라고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20대에서 괜찮은 구멍 있다고 해서 주의해야 하는 질병 중 일프지 없어요 대부분 이 질환의 경험이 있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앓고 있는 병이라고 하는데, 예약이 어려웠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보다 발견되는 수치가 많기 때문에 여성의 암 중 1위가 지금은 이 갑상선에 생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유방암이 일등이라는 기사를 본 것 같은데 이렇게 지금은 흔한 병이 든 게 아닌가 싶었다. 그렇다면 심각한 1이 없지 못 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쁘지 않아처럼 초조하게 살면 세상이 얼마나 아름답지 못하고 살기 힘든 곳이 되겠는가! 후후


    >


    예약을 한 날이 돼서야 남편과 함께 병원을 찾았다. 우선 목을 만져보고 여기저기 확인했더니 채혈실에 가서 채혈을 하고 검사를 하겠다고 하셨다. 간호사의 안내로 채혈실에 가서 비를 피해서 나쁘지는 않다, 결과가 나쁘지 않다고 했습니다. 고로병원의 카페에 앉아 있는데, 그러고 보니 남편과 이렇게 함께(?)하게 된 가끔 얼마 만인가 싶었다. 남편에게 너무 힘들어서 예약까지 직접 했느냐고 물었더니 그게 아니라 아이들이 그렇게 힘들어 하는 게 보고 있어서 감정이 안좋았다고 한다. 이렇게거의매일피곤하고힘들고짜증나지 않는다고계속살빼고그런내가너무걱정됐다고한다. 내심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이남자,사실이야기많이참았죠,안좋아서힘들었겠어요.흐흐


    >


    시간이 되어 진찰실에 들어가자, 선생님은 "내 증상이 걱정되었던 것이 틀림없다"라고 말했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치료 방법으로 진료를 받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호르몬 분비를 억제하는 약을 복용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것이지만 그 전에 육안으로 보고 촉진을 했을 때 목에 보이는 것이라 1단의 초소 리파에 한번도 검사를 하자고 하셨다. 덜컥 겁이 났다. 다행히 초소 리파는 김 1에 곧바로 촬영이 가능하게 하고 약간의 대기를 한 후에 검사를 하는 것이 있었다. 아, 하지만 그 소리를 높이는 건 정말 두 번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없는 것 같았어. 감정이 정말 태연한 검사였다. 아픈 것도 아니고 특별히 요구받는 것도 아닌데 좁은 침대에 누워 목을 관찰합니다.몸소 아이를 보러 가서 받는 '초소리 파도' 같은 방법입니다. 단지 기계를 맞추는 위치가 다를 뿐이에요. ​


    >


    하지만 그 자세가 왜 자신이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피로를 삼키지도 못해 힘들었다. 작은 목베개에 목을 대고 그것을 의지해 목을 거의 직각으로 구부리는 것은 정 스토리의 쉬운 일이 아니었다. 검사를 하시는 분도 그런 힘든 부분을 알고 계실까 하고 힘들겠지만, 실은 그 분이 죄송할 정도인데, 왠지 느낌이 이상해졌습니다. 검사를 하고 다기진료소에 갔더니 보내준 자료를 보고 있었다. 줄거리로는 결절이 있지만 아직 크기가 작아 형태가 현실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하나단은 약을 먹으면서 추이를 지켜보자고 하셨다. 뭔가 전의 가슴이 쿵 내려앉는 느낌이야. 이 결절은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병원에서 검사를 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순간 이게 뭐지? 할 소견도 갖고 아직 없으니 감사할까? 생각도 심리가 복잡했어요.


    >


    그때부터 무슨 말을 들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무슨 얘기를 잠시 들은 것 같지만 아무 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진료실밖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다리에 힘이 빠져 서 있을 수가 없었다. 한마디로 암 걸리기 전 단계라는 얘기가 아닌가, 남편은 그런 자신을 부축해 함께 옆에 앉았다. 무슨 말을 들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니 남편은 약을 먹고 관리하라고 했다고 그 얘기밖에 안 했다고 하지 않겠는가. 그 말은 사실이든 아니든 중요하지 않았던 앞으로 정세가 다소 악화돼 택지암이 될 수도 있고 아직 지켜봐야 할 단계이니 주기적으로 병원에 와서 검사를 하라는 것이 내 머릿속에 남아있는 전부였다. 잠시 앉아있다가 약국에서 약을 타고 집으로 향했어요. 집에서도 자신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할 말이 없었다. 잘 매 1 빠지지 않고 약을 제대로 먹고 빨리 다음 검사할 날이 돌아와서 더 정확한 대답을 듣고 싶었던 ​


    >


    갑상샘 기능항진증 치료 방법 중 하나인 약물 방법을 하다가 남편이 어느 날 손에 뭔가를 들고 들어왔다. 그런 나와 같은 병을 앓고 있는 형수가 준 것이라며 가져왔는데 티 컨트롤이라는 영양제였다. 남편이 아무거나 먹으면 안 되는데 받고 오면 어떡하느냐고 했더니 그 형수는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니 자세히 한번 알아봐서 먹을 수 있으면 먹으라고 하더군요. 나름대로 이 사람도 걱정이 돼서 여기저기 묻고 다니는 것 같았다. 고로준약통을 보니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이 보였다. 일반 건강식품은 보신에 좋은 식품을 말하는 것이고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제대로 된 공정과정을 거쳐 제조한 식품으로 인증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 안심한 것 같다. ​


    >


    적혀 있는 성분을 보면 갑상선의 기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들어있는 L티로신이라는 영양소는 아드레날린이 나쁘지 않고 도파민과 같은 신경전달물질의 재료로 신경 부분과 뇌 측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이므로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 중요한 것은 우리 나쁘지 않다의 여러 갑상샘 영양제 중에 이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은 티 컨트롤이 유일하다고 하니 그 부분은 꼭 기억하면 좋겠다. 그래서 이 L-티로신은 비타민B와 함께 식사를 하면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고, 이 제품에는 비타민도 들어 있어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부족한 부분이 없어 보였다. 하나, 하나


    >


    갑상샘 기능항진증 치료의데토도메오받은 약물이 있어 어떻게 할까 하고 자신을 떠올리는데 남편이 스토리를했다. 형수는 약과 함께 먹어 더 많은 효과가 있었다고 하니 본인도 함께 먹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렇게 함유된 셀레늄은 세포를 보호하는 성분으로 유명한데 항염증 작용을 해 저하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했다. ​


    >


    그리고 오미자 추출물과 케이언 페퍼 오미자는 누구나 다 아는 것 중 하나인데, 그 효능은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도 만성피로와 우울증 같은 정신적인 부분에 글재주를 느끼는 사람에게 좋은 성분이라고 하여 그 오미자의 상쾌한 맛이 활력을 주어서 신경안정제 역할을 했습니다. 케이언 페퍼는 생소한 이름이지만 신진 대사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


    >


    그리고 무엇보다 받은 약과 함께 먹을 수 있고, 그 경우 더 좋은 결과를 과도하게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기대하고 있었습니다.그리고 그 밖에 들어있는 많은 성분이 있는데 마그네슘과 아연, 구리, 비타민 같은 성분이 모두 식약처 기준치의 최대 함유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과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 영양제를 찾기도 매우 어려운데, 이렇게 하과 제품에 완벽하게 많은 성분이, 그것도 필요로 하는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을 만과하기는 절대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감사합니다. 먹는 비결도 병원에서 처방해 준 약과 상관없이 낮에 먹으면 되기 때문에 귀찮을 때가 전혀 없었다. ​


    >


    그렇게 약과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고 그동안 고생한 가족들을 생각해서도 그냥 넘어갈 수는 없었다. 그렇게 바풀루하고 있다고 어느새도 다시 검사를 해야 할 날이 다가왔고 나는 제1 큰 편안한 감정으로 검사를 하셨어요. 결과는 크기도 커지지 않았고 수치도 상당히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해온 것처럼 꾸준히 하면 된다고 생각했다.​


    >


    누군가 주변에 과인과 같은 사건이라고 느끼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 한 단의 검사를 받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 갑상샘 기능항진증 치료 비결을 들어 그에 도움이 되는 티컨트롤 제품을 함께 섭취하라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예기했다.과인, 또 하나 요즘은 좀 더 편안한 심음으로 관리에 힘써 가족과 즐거운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 같아 행복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